본문 바로가기
오락실/· 패스파인더 닐기

메이플 - 엘리트 챔피언 이미지

by 닐기 2020. 2. 9.

2월 13일 패치 예정인 엘리트 챔피언 입니다. 어둠의 정령은 이제 없어지고 새로 나옵니다. 거의다 몬스터들이 어둠어둠 하네요. 아직 트윈 다크 가고일은 검색해도 이미지를 찾을 수 없군요. 열심히 찾아보고 업로드 하겠습니다. 근데 챔피언들 어둠의 정령보다 클리어 하기 힘든거 아닌가 모르겠습니다. 어려워지면 보상도 좀 더 주시오.

 

[글 수정 : 2020.02.11 - 트윈 다크 가고일 이미지 추가]

 

 

 

▲ 그림자 나비 : 이거 캐쉬 망토로 나와도 멋지겠어요?

 

 

 다크 크레센도 슬라임 : ㅡㅡ; 뭐냐 이건 ㅋㅋ 엄청나게 크다; 귀여운데?^^

 

 

 어둠 늑대 : 간지보소~ 오우오우~ 직업 스킬로 나와도 대박이겠다.

 

 

 폴른 트렌트 : ???

 

 

 환상의 꽃

 킬러 비 : 환상의 꽃이랑 세트에요.  꽃을 공격하는 비.



트윈 다크 가고일 : 킬러 비 형님 같군요. 누나? ㅡㅡ;

 


n  엘리트 챔피언이 등장합니다. 

-     엘리트 몬스터를 일정 수 이상 사냥하면 등장하는 희귀한 몬스터입니다. 

-     7종의 몬스터 중 랜덤한 엘리트 챔피언이 등장하며 모두 사냥 패턴을 변화시킬 수 있는 특별한 기믹을 가지고 있습니다. 

·      블랙 크레센도 슬라임 : 처치할 때마다 점차 크기가 큰 슬라임으로 강화됩니다. 

·      그림자 나비 : 맵의 특정 구간을 이동하는 그림자 나비 무리가 나타납니다. 

·      어둠 늑대 : 일정 피해를 입을 때마다 어둠에 숨어 다른 위치로 이동합니다. 

·      환상의 꽃 : 연달아 등장하는 킬러 비로부터 환상의 꽃을 지켜야 합니다. 

·      폴른 트렌트 : 주변 몬스터로부터 기운을 흡수하여 무적이 됩니다. 기운을 흡수하기 전에 주변 몬스터를 처치해야 합니다. 

·      트윈 다크 가고일 : 가고일 2마리의 HP를 비슷한 단계로 맞춰야 처치할 수 있습니다. 

-     어둠의 전령은 더 이상 등장하지 않게 됩니다. 

-     엘리트 챔피언 관련 업적이 추가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