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락실444

16 고양이와 스프 16마리의 고양이와 힐링 중이다. 이게 진정 힐링 게임인가? 너무 바쁘다. ㅎㅎㅎ 물고기 잡아서 먹이도 줘야 하고 방도 꾸며야 하고 생각보다 할 일이 너무 많다. 나는 한~ 3마리면 충분할 것 같다 말이지. 고양이가 더 늘어나면 힐링이 끝날지도 모르겠다. 2022. 9. 22.
힐링 중 - 고양이와 스프 다만, 냥이들이 일을 너무 열심히 해서 걱정...ㅋ (◕▿◕✿) 🖤 2022. 8. 21.
메이플 퍼즐 족보 - 2022.08.18 2022. 8. 19.
메이플 KMST 1.2.145 - 패스파인더 ■ 모험가 궁수 공통 • 더블 점프 ↪ 이동 거리가 증가됩니다. ↪ 위 방향키와 점프키를 조합하여 상단 점프를, 아래 방향키와 점프키를 조합하여 급강하를 발동할 수 있는 커스텀 커맨드가 추가됩니다. • 퀴버 플로우/볼트 플로우 ↪ 재사용 대기시간이 삭제됩니다. • 익스트림 아쳐리 : 활/익스트림 아쳐리 : 석궁 ↪ 패시브 스킬로 변경됩니다. ■ 패스파인더 • 카디널 디스차지 ↪ 범위 내에 여러명의 몬스터가 있어도 최대 HP가 높은 보스 몬스터에게만 화살이 유도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범위 내에 최대 HP가 높은 보스 몬스터를 대상으로 화살이 1개 생성되며, 다른 몬스터에 의해 생성된 화살은 해당 몬스터에게 유도되게 됩니다. 범위 내에 보스 몬스터가 있을 때 추가 생성되는 화살은 최대 HP가 높은 보스 몬.. 2022. 8. 18.
메이플 - 아이템 복구 서비스 몇 주간 열심히 코인을 모았는데 아이템을 잘못 구입했다. ㅠㅠ 플레어 코인은 주간 보스를 클리어해야 준다. 1주일에 딱 한 번인데 ㅠㅠ 혹시나 해서... ▲ 고객센터에 복구 가능한지 물어봤다. ▲ 답변이 왔다. 가능하단다!!! 대박!!! (◕▿◕✿) ▲ 잘못 구입한 아이템은 회수하고 플레어 코인을 다시 준다고 연락이 왔다. 근데 실수로 인한 아이템 복구 서비스가 연 2회 있단다. 이런게 있었어?!!! (ʘ‿ʘ✿) ▲ 게임에 접속하니 영자에게 택배가 왔다. 현실이든 게임이든 택배는 언제나 기분 좋다. ㅎㅎㅎ ▲ 와우!!! 플레어 코인 1000개를 다시 받았당~ (〃 ̄  ̄ ) 人 ( ̄  ̄〃 ) 🖤 2022. 8. 6.
메이플 룬 종류 - 2022.07.28 룬이란? 필드에 등장하는 버프 비석(?) NPC. NPC 대화를 통해 활성화 시킬 수 있다. 활성화는 방향키를 입력하면 된다. 자동 사냥하는 유저들을 처단!!! 하기 위해 일정 시간 이상이 지나면 무조건 룬을 해방해야한다. 그렇지 않으면 룬의 기운으로 사냥을 해도 경험치가 감소되고 아이탬이 드롭되지 않는다. 룬 공통 효과 3분 동안 경험치 100% 증가. 에반 링크 스킬 '룬 퍼시스턴스' 2단계를 적용하면 효과 지속 시간이 50% 상승된다. ▲ 보물의 룬 // 신비한 몬스터를 소환허여 해방된 룬의 힘을 얻는다. 신비한 몬스터가 등장하며, 등장한 몬스터는 여러 아이템과 메소를 뿌림. ▲ 천둥의 룬 // 강력한 벼락이 내리치며 해방된 룬의 힘을 얻는다. 45초동안 캐릭터 주변에 벼락이 떨어지며, 벼락에 맞은.. 2022. 7. 28.
스타크래프트 - APM 표시 방법 ▲ 옵션 ▲ 게임 탭에서 'Display APM In Game'를 켜주세요; ▲ 시간 옆에 APM이 나옵니다. APM은 90만 나와도 할 건 다하니 프로게이머인 양 막 누르지 마세요.ㅋ 2022. 7. 25.
메이플 Lv.245 이후 일퀘 경험치 문브릿지 5,598,365,850 고통의 미궁 6,036,460,000 리멘 6,391,068,550 세르니움(전) 13,713,068,400 세리니움(후) 14,350,209,192 호텔 아르크스 19,371,792,600 합계 65,460,964,592 2022. 7. 7.
스타크래프트 싱글플레이 치트키 스타크래프트 싱글플레이(컴퓨터 대전) 치트키 / 대소문자 구분 없음 show me the money 미네랄, 가스 10,000 획득 operation cwal 건설, 생산, 업그레이드 등 작업시간 단축 power overwhelming 무적 치트 - 데미지 0 black sheep wall 맵핵 - 전장의 안개가 사라진다. food for thought 오버로드, 서플라이 디포, 파일런 200까지 제한없이 생산 ▶ 기타 치트키 (a~z 순) • breathe deep 가스 500 • game over man 게임 패배 • medieval man 마법 유닛 마법 획득 • modify the phase variance 테크트리 무시 • ophelia 해당미션을 캠페인 진행 상관 없이 플레이 • radio f.. 2022. 6. 20.
휴대폰 게임 컴퓨터로 하기 - 블루스택, 녹스 저는 눈이 나빠요. 그래서 휴대폰 보는걸 귀찮아 합니다. 근데 휴대폰 게임을 하고 싶어요. 휴대폰 게임을 컴퓨터에서 할 수 없을까? 찾아봤는데 아주 많은 프로그램이 있더라구요. 윈도우 11에는 자체적으로 이런 기능이 있다고 들었어요. 제일 유명한 블루스택과 녹스 https://www.bluestacks.com/ko/index.html 블루스택 – PC 및 Mac을 위한 최고의 모바일 게임 플랫폼 | 100% 안전한 게임을 무료로 즐기세요. 윈도우 및 Mac용으로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고 안전한 무료 모바일 게임 플랫폼인 블루스택으로 가장 빠르고 부드러운 게임 성능을 얻으십시오. www.bluestacks.com https://kr.bignox.com/ 녹스 앱플레이어 - 윈도우 컴퓨터,맥북과 호환성이 뛰.. 2022. 6. 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