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UCY/· 휴대뽕47

알뜰폰 요금 비교 사이트 모요에서 요금제 찾기. 알뜰폰 요금은 유무선 결합 할인이 거의 없기 때문에 기존 통신 3사와 비교를 잘해야 한다. https://www.moyo.company/ 알뜰폰 요금제 | 모요(MOYO) 모두의 요금제 모든 알뜰폰 요금제를 비교할 수 있는 모두의요금제입니다. 헬로모바일, SK세븐모바일, KT엠모바일 등 최적의 알뜰폰 요금제를 추천합니다. www.moyo.company 2021. 10. 21.
유튜브 화질 고정하기/폰 프로필 사진 - 설정 - 동영상 화질 환경설정 - 데이터 또는 와이파이에서 화실 선택 2021. 10. 13.
휴대폰에서 사진 이름 바꾸는 방법 ▲ 사진 터치 - 오른쪽 위 메뉴 켜기 - 상세정보 > 편집 ▲ 이름 바꾸기 - 저장 휴대폰에서 이름을 변경할 수 있구나. 몰랐네 ㅎㅎ 2021. 10. 12.
홈, 전원 버튼으로 전화 받고 끊기 설정 ▲ 통화 화면에서 설정 > 전화받기 및 전화 끊기 ▲ 홈 버튼, 전원 버튼 설정 켜기. 최신폰은 볼륨 버튼도 가능하다. 2021. 10. 7.
구글 어시스턴트 끄는 방법 말 없기로 유명한데 휴대폰이랑 대화하고 싶은 생각이 없습니다. 헤이~구글 하면 휴대폰이 도와준다는데 아직 한 번도 불러 본적이 없어요. 가끔 AI답게 혼자 켜지더라고요. 안 쓰니 꺼야겠습니다. ▶ 휴대폰 설정 > Google(Google 설정) > Goolgle 앱 설정 > 검색, 어시스턴트 및 Voice ▲ Google 어시스턴트 > 아래로 아래로 아래로 내리면 '일반(어시스턴트의 일반 설정 관리)' ▲ 끄기 2021. 9. 30.
휴대폰 - '내 위치' 정보 사용 안 하기 설정 설정 - 연결 - 위치 : 끄기 (폰에 따라 '설정 - 위치'에 있음) 2021. 8. 26.
홈 화면에 QR 체크인 만들기 1. 홈 화면 빈 곳을 꾹~ 누르고 위젯을 선택한다. 2. qr을 검색한다. 3. 카카오 또는 네이버 QR이 나온다. 원하는 서비스를 선택한다. - 카카오, 네이버 서비스가 설치되어 있어야 합니다. 4. 아이콘 크기를 꾹~ 눌러 홈 화면에 추가한다. 2021. 8. 21.
SOS 문자 보내기 설정 ▲ 휴대폰 설정 - 유용한 기능 - SOS 메시지 보내기 ▲ SOS를 보낼 사람 선택 - 저장 ▲ 설정 완료 "긴급 상황에서 전원 버튼을 빠르게 3번 누르면 긴급 연락처로 SOS메시지를 보냅니다." 장난으로 보내지 말기. 'SOS'는 영어의 약자가 아니다. 모스부호 ··· ㅡㅡㅡ ··· 띠디 띠띠띠 띠디 2021. 7. 23.
구글 Play 스토어 검색기록 삭제 방법 ▲ 프로필 - 설정 ▲ 일반 - 계정 및 기기 환경설정 ▲ 기기 검색 기록 삭제 - ㅇㅇ 2021. 7. 21.
통화 자동 녹음 켜기 ▲ 전화 - 메뉴 - 설정 - 통화 녹음 ▲ 켜기 2021. 7. 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