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락실/· 패스파인더 닐기

메이플 - 우르스 신의 컨트롤 보유자 훈장 득!

by 닐기 2020. 1. 9.

 

▲ 원래 쓰고 있던 훈장.

우르스 격파왕 - 우루스를 10회 클리어 하면 획득할 수 있는 훈장이다.

격파왕 훈장은 아무나 얻을 수 있다. 그냥 10판 하면 된다. 들이는 공에 비해 상당히 좋은 훈장. 대부분의 메린이들이 이 훈장을 쓴다.

 

▲ 오늘 우르스 하려는데 npc가 훈장이랑 칭호 받고 하란다. 잉? 내가 뭔갈 클리어 했나보군!!!

우르스 SSS 획득자 - 한 번이라도 SSS 등급을 획득한 자에게 주어지는 훈장이다.

내가? 언제? SSS를 했다고??? 신기하네 ㅋㅋ 약한 캐릭으로 SSS를 받았다니 신기방기.

능력치가 꾸지니 이 훈장은 그냥 기념으로 가지고 있기.

훈장 하나 더 받았다. 격파왕 보다 능력치가 좋다!!! 앜!!! 짜ㅏㅏㅏㅏㅏㅏㅏㅏㅏ쓰!!!

신의 컨트롤 보유자 - 우르수에게 먹히지 않고, 우르스의 손아귀에 잡히지 않고, 우르스가 뿌리는 흙더미에 갇히지 않고 우르스를 격파하는 신의 컨트롤 보유자에게만 주어지는 훈장이다.

아따마~ 설명 길다. 내가 이렇게 컨트롤을 잘 했다고??? 그냥 막 날뛰고 놀았는데 ㅋㅋㅋ

근데 이거 첨에 죽고 마지막에 부활해서 우르스 잡으면 준다는 말이 있던데? 진짜가? 그럼 너무 허망한 훈장아님?

조건에 한번도 죽지 않고를 넣어야 할 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