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리미어 프로 공부

프리미어 프로 : 비디오 전환 효과 - 임의 블록

by 닐기 2019. 12. 17.

 

자! 자! 오늘은 프리미로 프로 계속해서 복습합니다. 지겨워? 억지로 봐~ 제바알~!!! ๑乛◡乛๑ 나도 지겨운데 끝을 볼라면 열심히 해야 해!!! 나도 억지로 하는 중이야~ 제바알~!!! 지겨울수록 더어~ 더~ 해라고 했어. 숨 쉬듯 해라. 인생은 반복이다. 누가 잘 참는지 대결하는 것.

 

▲ 오늘은 비디오 전환 효과중 임의 블록을 복습합니다. 여러번 얘기했으나 기억을 위해서 다시 한번 설명합니다. 효과 옆에 폴더처럼 생긴 아이콘은 그래픽 가속화가 가능하다는 걸 알려주는 거예요.

 

 

▲ 효과를 딱 잡아서 클립과 클립 사이에 놓으면 적용이 되죵? 쉽습니다. 복습하면서 반복되는 글이 많은데 왜 반복하는지 생각해봐. 인생은 반복이야. 누가 잘 참는지 대결하는 거야. 참아. 참고하다 보면 그것은 온전히 내가 되는 거야.

 

 

▲ 다른 건 별로 볼 거 없고 사용자 정의만 봐주면 될 것 같아.

1년 만에 블로그를 6개월 동안 운영하면서 발전했어. 타자 속도가 어마어마해. 뿌듯... 맞춤법은 항상 틀려.

 

▲ 이게 기본 적용 화면이다. 사용자 정의에 보니까 아래와 같다.

 

 

▲ 조금 더 자잘하게 만들어보자. 숫자가 커지면 조각수가 자잘하게 나눠진다.

 

 

▲ 너무 많이 나누면 파일 크기가 커질 것 같지 않음? 아님 말고. 실험은 안 해봤다. 할 필요가 없으니. 당신이 쓰고 있는 컴퓨터는 프리미어 프로를 이용해 영상 하나를 충분히 편집하고도 남을 고사양이니 신경 쓸 필요 없다.

 

결과를 확인하고 이만 임의 블록 효과를 마무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