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락실/· 패스파인더 닐기

엘리넬 성장의 비약 1~4 받는 방법

by 닐기 2020. 10. 2.

추석연휴에는 즐겁게 메이플을~ 풀문파티 열심히 하고 있지요? 요즘 메이플은 코인수급 늪에 빠져 있어서 게임자체가 살짝 지루한면이 있긴하네요. 이벤트만 하면 코인수급이니 원기가 좀 너무 우려 먹는거 아닌가 하는 그런... 새로운 형식의 이벤트는 거의 찾아보기 힘드네요. 아무리 반응이 좋아도 좀 그래요. 원기씨 적당히... 주절주절~

 

엘리넬 성장의 비약 받는 방법은 별사탕 2000개를 모아

풀문 파티장 요정 도시에게 비약을 받고 싶다고 하면 됩니다.

4가지 비약이 있어요.

자기 레벨에 맞는 비약을 받아서 꿀꺽꿀꺽 해야해요.

저는 4 먹어야 함.

 

근데 별사탕은 하루에 110~115개 먹으니 한 3일은 더 해야하군요. 130개씩 먹으신분들은 벌써 받았나요?

약해서 서럽네...

 

추석에는 메이플만 하자!

(ʘ‿ʘ✿) 많이 먹어서 살 쪘다.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