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락실/· 패스파인더 닐기

2020.02.09 썬데이메이플 - 위대한 소울 5배 결과/콜렉션북

by 닐기 2020. 2. 9.

ㅡㅡ' 소울 모은거 열어봤다. 위대한 꼴랑 3개 나옴...하......................... 쓰지도 않는 블러드퀸 1개랑 반레온 2개...ㅠㅠ 매그너스, 시그너스는 일반 소울만 나왔네요. 췟!

소울 많이 모았으니 콜렉션 북에 넣었습니다.

 

▲ 반레온 다 모았다. (〃 ̄  ̄ ) 人 ( ̄  ̄〃 )

 

▲ 오~~~ 아카이럼 위대한 하나만 모으면 된다!!!

 

▲ 위대한 블러드퀸 득한거 그냥 북에 등록했어요. 팔면 되는데 메소보다 등록이 더 중요함!!!

 

위대한 반레온 하나는 콜렉션 북에 등록하고 남은 하나는 400만에 팔았음요.

다음 위대한 5배에 꼭 매그너스 위대한 얻기를 ㅠㅠ 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