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락실/· 패스파인더 닐기

메이플 KMST 1.2.149 - 패스파인더 , 신직업 칼리

by 닐기 2022. 12. 16.

 

■ 패스파인더

- 트리플 임팩트

    · 스플릿 미스텔의 일반 몬스터 공격 시 데미지가 증가하는 기능이 추가됩니다.

 

- 에인션트 가이던스

    · 최종 데미지 증가량이 마스터 레벨 기준 5%에서 8%로 증가됩니다.

 

- 커스 인챈트

    · 완전해진 렐릭의 힘으로 인챈트 포스에 특정 저주의 힘을 새길 수 있게 되는 신규 스킬입니다.

진짜 기다렸던 스킬이라 할 수 있겠다. (〃 ̄  ̄ ) 人 ( ̄  ̄〃 )

 

 

- 어드밴스드 카디널 포스

    · 카디널 블래스트의 공격 횟수가 4회에서 5회로 증가됩니다.

    · 카디널 디스차지의 공격 횟수가 4회에서 5회로 증가됩니다.

 

- 엣지 오브 레조넌스

    · 데미지가 마스터 레벨 기준 800%에서 880%로 증가됩니다.

 

- 에인션트 아처리

    · 에디셔널 디스차지의 데미지 증가량이 마스터 레벨 기준 50%p에서 65%p로 증가됩니다.

    · 에디셔널 블래스트의 데미지 증가량이 마스터 레벨 기준 50%p에서 70%p로 증가됩니다.

 

 

- - -

 

신규 직업 <복수의 바람,  칼리 >

■ 초보자 스킬

- [레미니선스] : 영지 에리모스로 귀환한다.

- [익스클루시브 스펠] : 주변 모든 캐릭터의 공격력과 마력을 증가시킨다.

- [이네이트 기프트] : 사막의 축복을 받아 공격 시 짧은 시간 동안 HP와 MP를 회복한다. 추가로 영구적으로 데미지가 증가한다.

- [매직 서킷] : 마력 날개를 지닌 레프는 특별한 마력 회로로 공격력과 마력을 자유롭게 전환할 수 있다.

 

■ 1차 스킬

- [아츠 : 크로스 컷] : 차크람을 사선으로 휘둘러 전방의 적을 힘껏 벤다.

- [스파크] : 점프 중 한 번 더 도약하여 먼 거리를 이동한다. 위 방향키와 함께 사용해 위 방향으로도 이동할 수 있다.

- [보이드 러쉬] : 잔상만 보일 정도로 한 방향으로 빠르게 이동한다.

- [플레어] : 타고난 신체적 재능을 수련으로 더욱 강화한다.

- [패이션스] : 극한의 인내심으로 훈련하여 이동속도, 점프력, 최대 이동속도, 회피율을 증가시킨다.

 

■ 2차 스킬

- [아츠 : 듀얼 엣지] : 차크람의 양날을 활용하여 전방을 강하게 벤다.

- [아츠 : 크레센텀] : 순간적으로 빠르게 회전하여 주변의 적을 휩쓴다. 보이드 러쉬 이동 중 혹은 이동 후에 연계하여 사용할 수 있다.

- [인새니티 I] : 잔상에 칼날을 덧대어 보이드 러쉬를 강화한다. 보이드 러쉬가 8방향으로 사용할 수 있게 강화되며 이동 경로 상의 적에게 데미지를 입힐 수 있게 된다.

- [차크람 부스터] : 일정 시간 동안 차크람의 공격 속도를 증가시킨다.

- [차크람 마스터리] : 차크람 숙련도와 공격력을 증가시킨다.

- [피지컬 트레이닝] : 신체 단련을 통해 행운을 증가시킨다.

- [임펄스] : 복수심을 손 끝에 집중시켜 적의 급소를 순식간에 파악한다.

 

■ 3차 스킬

- [아츠 : 트리플 배쉬] : 차크람으로 전방의 적에게 강력한 참격을 수회 날린다.

- [헥스 : 차크람 스윕] : 전방에 거대한 차크람을 던져 그 반동으로 후방으로 도약한다.

- [서먼 차크리] : 넘쳐흐르는 마력으로 빚어낸 무기의 형상인 차크리를 남길 수 있게 된다. 소환된 차크리는 헥스 계열 스킬 사용을 통해 레조네이트로 발현시킬 수 있다.

- [레조네이트] : 강력한 마력으로 소환된 차크리를 발현시켜 자유자재로 움직일 수 있게 된다.

- [인새니티 II] : 더욱 강력한 잔상으로 보이드 러쉬를 추가 강화한다. 보이드 러쉬의 공격 범위가 증가하며 연속으로 사용할 수 있게 된다.

- [보이드 인핸스] : 잔상을 가속하여 보이드 러쉬의 이동 거리를 증가시킨다.

- [디시빙 블레이드] : 적의 그림자를 흡수하여 자신의 힘으로 만든다. 보이드 계열 스킬 명중 시 일정 시간 동안 보이드 계열 스킬을 제외한 직접 사용하는 스킬 명중 시 추가타가 발동한다.

- [인투이션] : 전투의 본질을 이해한다.

- [비질런스] : 복수의 의지를 다진다.

 

■ 4차 스킬

- [아츠 : 플러리] : 순식간에 사라져 전방의 적을 수회 강력하게 벤다.

- [헥스 : 차크람 스플릿] : 적들을 수회 공격하는 다수의 거대한 차크람을 전방에 던진다.

 

- [헥스 : 차크람 퓨리] : 주변의 적을 갈기갈기 찢어버리는 고통의 영역을 펼친다.

- [보이드 블리츠] : 잔상의 힘을 증폭시켜 전방에 잔상을 수개 쏟아낸다.

- [데저트 베일] : 모래의 베일 속에 자취를 감춰 일정 시간 동안 무적 상태가 된다.

- [레프의 용사] : 레프의 힘을 이끌어 낸다.

- [레프 용사의 의지] : 정신을 집중하여 상태 이상으로부터 벗어난다.

- [인새니티 III] : 잔상과 하나가 되어 움직임을 완성한다.

- [차크람 엑스퍼트] : 차크람 숙련도와 공격력, 크리티컬 데미지를 증가시킨다.

- [어센드] : 끝없이 높은 곳을 향하고자 하는 의지로 단련하여 전투 능력을 향상시킨다.

- [리뎀션] : 복수를 완성한다.

 

■ 하이퍼 스킬

- [헥스 : 리인포스] : 헥스 계열 스킬의 데미지를 증가시킨다.

- [헥스 : 이그노어 가드] : 헥스 계열 스킬의 방어율 무시 수치를 증가시킨다.

- [헥스 : 보스 킬러] : 헥스 계열 스킬의 보스 몬스터 공격 시 데미지를 증가시킨다.

- [레조네이트 : 애드 레인지] : 레조네이트로 발현된 차크리가 적을 찾는 범위를 증가시킨다.

- [보이드-리인포스] : 보이드 계열 스킬의 데미지를 증가시킨다.

- [보이드-이그노어 가드] : 보이드 계열 스킬의 방어율 무시 수치를 증가시킨다.

- [아츠-리인포스] : 아츠 계열 스킬의 데미지를 증가시킨다.

- [아츠-엑스트라 타겟] : 아츠 계열 스킬의 최대 공격 가능한 몬스터 수를 증가시킨다.

- [아츠-보너스 어택] : 아츠 계열 스킬의 공격 횟수를 증가시킨다.

- [데스 블로섬] : 모래로 빚은 절망의 장미를 개화한다.

- [레이스 오브 갓] : 레프 고대신의 힘을 빌려 강력한 힘을 얻는다.

- [오블리비온] : 순간적으로 마력을 응집시켜 무아의 경지에 다다른다.

 

■ 5차 스킬

- [헥스 : 판데모니움] : 혼돈의 영역을 펼친다.

- [보이드 버스트] : 복수의 바람으로 강림하여 잔상조차 스치는 모든 적을 섬멸한다.

- [아츠 : 아스트라] : 고대의 차크람을 불러낸다.

- [레조네이트 : 얼티메이텀] : 내재된 마력을 극대화하여 서먼 차크리와 레조네이트를 각성시킨다.

 

■ 칼리의 메이플 유니온 효과가 추가됩니다.

- 행운(LUK) 10/20/40/80/100 증가

- 이네이트 기프트(링크 스킬)
        [마스터레벨:2]
       사막의 축복을 받아 공격 시 짧은 시간 동만 HP와 MP를 회복한다.

        추가로 염구적므로 데미지가 증가한다.

        이네이트 기프트는 재사용 대기시간 초기화,재사용 대기시간 감소,버프 지속시간 증가의 효과를 받지 않는다.
        [현재레벨2]
        데미지 5% 증가
        공격 시 100% 확를로 5초 동만 매초 최대 HP/MP의 2% 회복
        재발동 대기시간 30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