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락실/· 패스파인더 닐기

메이플 KMST 1.2.123-신직업 '라라'/21.06.24

by 닐기 2021. 6. 25.

 

마법을 사용하는 풍수지리사 ㅋㅋㅋ 진짜 오랜만에 메이플답게 귀여운 직업이 나왔다. 맘에 든다.^^ 그동안 어둡고 침침한 직업이 많이 나왔는데 지난 사건을 잊기 위해 밝은 느낌으로 나오다 보다. 여자 케릭으로 키워야징~💛

■ 신규 직업 <낭만풍수사, 라라>
신규 직업 <낭만풍수사, 라라>
그란디스의 아니마 종족인 라라는 우연한 계기로 마을의 보물인 신비한 방울의 힘을 일깨워 토지령의 힘을 사용할 수 있게 되고 대대로 내려오는 전설에 따라 방울을 울리기 위한 모험을 떠나게 됩니다.
토지령과 교감하여 땅의 정기가 모인 용맥의 위치를 읽을 수 있습니다. 용맥에 모여든 토지령의 속성에 맞춰 다양한 방법으로 용맥의 힘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 초보자 스킬
- [자연의 벗] : 주변의 자연과 친구가 되어 도움을 받는다.
- [형상변이] : 아니마의 특징인 뿔을 감춰 출신을 숨긴다.
- [정령친화] : 아니마 특유의 친화력으로 소환수 지속시간을 증가시킨다.

■ 1차 스킬
- [정기 뿌리기] : 땅에 흐르는 정기를 끌어올려 적을 공격한다.
- [폴짝] : 발돋움 판을 만들어 점프 중 한 번 더 도약하며 멀리 뛴다.
- [위로 폴짝] : 발돋움 판을 만들어 위로 뛴다.
- [산 꼬마] : 땅의 정기로 산의 토지령을 이끌어 도움을 받는다.
- [산 무등] : 위험에 처하면 산의 토지령이 나타나 보호해준다.
- [감응] : 자연과의 깊은 교감으로 잠재된 능력을 끌어낸다.

■ 2차 스킬
- [용맥 읽기] : 지맥을 읽어 땅의 정기가 모이는 용맥의 위치를 발견할 수 있게 된다.
- [용맥 분출] : 주변의 용맥을 소모하여 용맥에 잠재되어 있는 힘을 분출시킨다.
- [분출 : 너울이는 강] : 여러 강의 토지령이 힘을 합쳐 거대화한 후 일정 간격으로 너울을 일으켜 주변을 공격한다.
- [분출 : 돌개바람] : 바람의 토지령이 일정 시간마다 크게 숨을 내뱉는다.
- [분출 : 해돋이 우물] : 여러 해의 토지령이 힘을 합쳐 무서운 거인이 된 후 흩어져 내리며 주변에 용암이 솟아오르는 지역을 만든다.
- [산의 씨앗] : 산의 토지령이 자라나는 씨앗을 심는다.
- [지팡이 가속] : MP를 소비하여 일정 시간 동안 완드의 공격 속도를 2단계 증가시킨다.
- [지팡이 숙련] : 완드의 숙련도와 마력을 증가시킨다.
- [신체 단련] : 신체 단련을 통해 지력을 증가시킨다.

■ 3차 스킬
- [발현 : 바람 그네] : 용맥에 담긴 바람의 힘이 발현하여 상승 기류가 지속해서 발생하는 영역이 생성된다.
- [발현 : 강줄기 흐르는 곳] : 용맥에 담긴 강의 힘이 발현하며 흐르는 강을 타고 이동할 수 있게 된다.
- [발현 : 햇살 가득 안은 터] : 용맥에 담긴 해의 힘이 발현하며 따스한 햇살이 내리쬐는 터를 생성한다.
- [잠 깨우기] : 잠들어 있는 용맥의 힘을 정제되지 않은 방식으로 깨우면 무형의 기운으로 변해 주변의 적을 추적 공격한다.
- [용맥의 자취] : 용맥의 자취를 쫓아 근처에 있는 용맥의 위치로 순식간에 이동하고 이동 후 용맥 주위의 적을 공격한다.
- [용맥의 메아리] : 용맥을 소모할 때마다 남은 정기를 받아들여 HP와 MP가 회복되고, 일정 시간 동안 최종 데미지가 증가한다.
- [무구] : 마음을 맑고 깨끗하게 단련한다.
- [풍수지리] : 풍수지리를 공부하여 스킬의 위력을 증가시킨다.

■ 4차 스킬
- [용맥 흡수] : 주변의 용맥을 소모하여 용맥에 잠재되어 있는 힘을 흡수한다.
- [용맥 변환] : 용맥의 속성을 변환한다.
- [흡수 : 강 웅덩이 물벼락] : 정기 뿌리기 적중 시 장난꾸러기 강의 토지령이 강 웅덩이와 함께 등장하여 적에게 물벼락을 뿌려 공격한다.
- [흡수 : 소소리 바람] : 정기 뿌리기 적중 시 바람의 토지령이 조용히 나타나 적을 지속 공격하는 소소리 바람을 일으킨다.
- [흡수 : 햇빛 맹아리] : 정기 뿌리기 적중 시 해의 토지령이 모여 뜨거운 햇빛이 응축된 화염구를 뿜어내 적을 추적 공격한다.
- [풍월주인] : 자연을 즐기고 하나가 되어 자연의 힘을 더욱 잘 다룰 수 있게 된다.
- [지음] : 땅의 진정한 친구가 되어 땅에 흐르는 정기를 더욱 많이, 넓게 끌어올릴 수 있게 된다.
- [산 에움] : 모든 생명을 포근히 안아주는 산의 힘으로 몸을 감싸 피해를 줄인다.
- [아니마의 용사] : 일정 시간 동안 파티원의 모든 능력치를 일정 퍼센트만큼 증가시켜 준다.
- [아니마 용사의 의지] : 정신을 집중하여 상태 이상으로부터 벗어난다.
- [고급 지팡이 숙련] : 완드를 더 잘 다룰 수 있게 되고 최종 데미지와 마력을 증가시킨다.
- [풍수지리 심화] : 풍수지리에 통달하여 스킬의 위력이 증가한다.
- [혜안] : 사물의 본질을 꿰뚫어 보는 통찰력을 지니게 된다.
- [유유] : 늘 여유롭고 긍정적인 마음을 지녀 능력치가 증가한다.

■ 하이퍼 스킬
- [분출/흡수 - 이그노어 가드] : 분출, 흡수 스킬의 방어율 무시 수치를 증가시킨다.
- [분출/흡수 - 리인포스] : 분출, 흡수 스킬의 데미지를 증가시킨다.
- [분출/흡수 - 보스 킬러] : 분출, 흡수 스킬의 보스 몬스터 공격 시 데미지를 증가시킨다.
- [정기 뿌리기 - 보스 킬러] : 정기 뿌리기의 보스 몬스터 공격 시 데미지를 증가시킨다.
- [잠 깨우기 - 쿨타임 리듀스] : 잠 깨우기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감소시킨다.
- [산의 씨앗 - 리인포스] : 산의 씨앗의 데미지를 증가시킨다.
- [용맥의 메아리 - 인핸스] : 용맥의 메아리에 특별한 능력을 추가한다.
- [산 에움 - 엑스트라 실드] : 산 에움 지속 중 일정 시간 동안 최대 HP의 일정 비율에 비례하는 실드를 생성한다.
- [용맥 - 인핸스] : 용맥을 소모하는 스킬 시전 시 특별한 능력을 추가한다.
- [넝쿨 타래] : 넝쿨과 바위를 엮어 적을 옴짝달싹 못 하게 만든다.
- [자유로운 용맥] : 어떤 힘이든 머금을 수 있는 자유로운 용맥을 생성한다.
- [아름드리 나무] : 토지령들이 마음껏 뛰놀 수 있는 아름드리 나무를 자라나게 한다.

 

■ 5차 스킬
- [큰 기지개] : 주변에 잠들어 있는 다수의 용맥의 힘을 한 번에 일깨운다.
- [해 강 산 바람] : 대자연 속에 존재하는 모든 종류의 토지령을 불러내 함께 뛰논다.
- [용솟음치는 정기] : 땅에 흐르는 정기에 마력을 담아 크게 개화시키면 보다 강력한 정기에 이끌린 산의 토지령이 솟아오른다.
- [산등성이 굽이굽이] : 달리는 것을 좋아하는 특이한 산의 토지령들을 불러낸다.
- [화중군자] : 아니마 공용 스킬로 상서로운 힘을 품은 연꽃을 소환한다.

■ 라라의 메이플 유니온 효과가 추가됩니다.
- 지능(INT) 10/20/40/80/100 증가

 

https://www.youtube.com/results?search_query=%EB%A9%94%EC%9D%B4%ED%94%8C+%EB%9D%BC%EB%9D%BC 

 

https://www.youtube.com/results?search_query=%EB%A9%94%EC%9D%B4%ED%94%8C+%EB%9D%BC%EB%9D%BC

 

www.youtub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