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UCY/· 브라우저

크롬 베타 87 - 한글 입력시 파란배경 수정 됨

by 닐기 2020. 10. 18.

 

한글 입력시 파란배경이 생기는 현상이 수정되었군요.

다시 밑줄 형식으로 바뀌었습니다. ʘ‿ʘ 이제 좀 편하네요.

 

저는 키보드를 잠깐 잠깐 보고 치는 약간 빠른 독수리라 상당히 불편했어요.

87 정식버전은 11월에 나온다고 합니다.

근데 지금 이상한게 베타 버전 설치하고 86을 쓰고 있는데 파란 박스가 안나옵니다. ㅡ_ㅡ? 87 베타 버전이 설치 과정에서 86 정식버전에 영향을 주나보네요. 아닌가? 14일날 설치된 86에서 이미 수정 된건가요? 그동안 파란 배경에 익숙해져서 밑줄로 바뀐지 못 알아 봤을지도 모르겠네요. ㅋㅋ 여튼 86이든 7이든 다시 밑줄로 나옵니다.

다른 프로그램은 여전히 파란배경이 나오는데 크롬만 정상 밑줄 형식이네요.

 

- - - 지난 글 - - - 

[LUCY/· 크롬] - 크롬 한글 입력 파란 박스 - 해결 해준다고 함

[LUCY/· 크롬] - 크롬 - 한글 입력시 파란 박스

 

아~ 속시원하다요. (•‿•)

 

www.google.com/intl/ko/chrome/beta/

 

Chrome 베타

Chrome 베타의 새로운 기능을 사용해 보세요

www.googl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