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락실/· 패스파인더 닐기

메이플 - 해시태그 : 배경 촬영하기

닐기 2020. 3. 19. 03:56

 

목요일은 보스 입장/클리어 횟수가 초기화 됩니다. 그러니 주간 보스도 돌아주고 메소도 좀 벌어주고요. 카오스 자쿰도 이제 빨리 잡아지네요. 조금씩 조금씩 강해지고 있습니다. (〃 ̄︶ ̄)人( ̄︶ ̄〃)

강해진건지 아님 요령이 생긴건지 ㅎㅎ

 

 

보스 깔끔하게 돌아주고 해시태그 이벤트를 합니다. 해시 100개 먹으니 오늘은 해야할게 좀 있어요.

 

해시태그에게 말을 걸면...

저는 아직 해시태그 마스터라고 하기에는 부족하다고 합니다. ㅡㅡ? 하긴... 블로그에도 태그 기능을 안 써요. 귀찮아요.

 

 

배경???

 

 

배경 촬영지를 알려줍니다. 헤네시스 마야집으로 고고~

 

 

빨간색 물건을 찍으라고 합니다. 빨간 알람시계 찰칵!

 

 

퀘스트를 완료하면 이렇게 해시태크 의자 배경이 마야집 알람시계로 바끼는군요. 참~ 잘했어요.

어쩜 어쩜 어쩜 좋아~ 너무 유치해~ \(º □ º l|l)/

메이플 이 맛에 하지요. 소소하게 콩냥콩냥하게 유치하게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