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락실/· 패스파인더 닐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C.... TㅡT)o

by 닐기 2020. 3. 1.

새로운 달이 시작되었다. 3월 1일. 3.1절이다. 3.1절이 일요일이라 그냥 일요일이라 생각했네. 삼쩜일절이 아닙니다. 3.1절입니다. 대만민국이 존재하는 이유! 3.1절 기억합시다. 근~~~~ 본!!!

 

매달 1일은 이렇게 마일리지로 레드큐브랑 플레티넘 카르마 가위를 살 수 있다.

넘치고 넘치는 마일리지 이럴 때 버려야지. 가지고 있으면 똥이니.

 

 

7개 사주고~

 

 

어디다 쓸까 고민하다 무기에 한번 더!!! 공 15%에 만족했어야 했다. 아........................ 망했다. 무과금의 삶이란 이런 거다. 망해도 복구할 수 없다. 여기가 끝이다. 다음 달을 기약하며 이대로 살아야 한다. ㅠㅠ 난 어찌 이리 욕심이 많은가. 아뮈터블~

 

 

나를 위로해주는 1 업! 231찍었다능~!!! ᕙ(⇀‸↼‵‵)ᕗ

누적 경험치가 다시 0.04% 언제 또 100% 함? ㅋ

 

 

또 위로해주네. 1시간 정도 사냥하고 잼스톤 7개 먹었다. 아싸리뿅!!!

주말의 메이플은 언제나 즐거워. 다음 주에 또 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