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락실/· 패스파인더 닐기

강렬한 힘의 결정 가격 하락 → 취소

by 닐기 2020. 2. 10.

 

얼마 전 테스트 서버 패치에 '강렬한 힘의 결정' 가격 하락이 있었다. 일일 보스, 쉬운 난이도 보스의 결정석 가격이 하락하고 주간 보스와 클리어하기 힘든 보스는 상향한 거다. 각종 메이플 커뮤니티에서 엄청난 반대 의견이 쏟아졌다. 솔직히 나도 이 패치 때문에 게임할 맛이 뚝 떨어졌다. 중하위권 유저들은 메소도 벌지 말라는 거고 현질 하는 상위권 유저들에게 더 많은 혜택을 주는 거다. 고로 이 말은 강해져서 메소 더 벌어~ 현질 해~라는 뜻이다.

 

이 패치로 최상위권 유저들까지 원기에게 큰 실망 했다. 항상 실망하지만...ㅋㅋ

 

결국 오늘 결정석 가격 하락이 취소 되었다.

하락 취소, 상향 유지... 그래 이게 맞지.

 

상위권 보스 클리어 보상에 불만이 많았던 건 사실이다.

1주일에 한번, 1달에 한번 클리어할 수 있는 보스 보상이 형편없었다. 고스펙 유저들이 쓰지도 않는 아이템은 많이 주고 쓸만한 건 깨작깨작 주니 열 받지.

 

가격 하락으로 본섭에 패치되었다면 메이플 반 정도는 접을 생각이었다. 그냥 신직업 나올 때나 접속해서 잠시 키우고 다른 게임 넘어가려 했음. 아무리 돈 버는 것도 좋지만 유저들 접게 만드는 패치는 좀 하지 말자. 생각해보면 모르나... 에휴... 답답.

 

 

강원기 141... 이 말 언제 실현되냐? 하느님 부처님 알라신이시여!!! 귀신은 뭐하나 이 ㅅㄲ 안 잡아가고 진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