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티스토리/· 애드센스Fit

애드센스 가입/신청 하기

by 닐기 2019. 7. 22.

블로그를 시작한지 2달정도 된 것 같습니다. 이쯤에서 구글 애드센스를 신청해보겠습니다. 구글 애드 센스란 사이트나 블로그(티스토리)에 광고를 넣어 수익을 얻는 것입니다. 블로그를 취미로 공부삼아 하는거지만 이왕 하는거 약간의 용돈도 벌면 좋겠네요.

구글 애드센스에 접속합니다.

https://www.google.co.kr/intl/ko/adsense/start/#/?modal_active=none

 

▲ 나의 열정을 수익으로 돌려준다. 멋진 말이군! 가입.

 

 

▲ 광고를 넣을 사이트 주소를 입력해 줍니다. 내 블로그 주소를 입력하고 애드 센스에 로그인 할 메일 주소를 적어줍니다.

 

 

▲ 공부한 내용이랑 좀 다른 것 같습니다. 애드 센스 신청 방법이 조금 변경 된 것 같습니다. 국가를 선택해주고 이용 약관 동의 합니다. 다음으로.

 

▲ 가장 중요한 부분입니다. 내 블로그가 광고를 넣기에 적당한 사이트인지 검증하는 과정입니다. 저기 코드를 복사해서 블로그에 넣어주고 제출하면 됩니다.

 

 

▲ 블로그 스킨편집 > HTML 수정으로 가서 <head> </head> 사이에 붙여넣기 하면 됩니다. 알아보기 쉽게 주석을 달아줬습니다. <!-- 애드센스--> 적용을 꼭 눌러줍니다.

 

 

▲ 코드입력후 제출을 하면 이렇게 됩니다. 사이트 검토 중이라하고 일반적으로 최대 3일이 소요 된답니다. 공부한바에 의하면 2주이상 걸린다고 합니다. 며칠이 걸리던 그냥 무덤덤하게 기다리면 될 것 같습니다. 블로그 열심히 하면서 기달. 검토중에는 사이드바 메뉴는 아무것도 이용 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