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닐쌍

우연히 보는 드라마 '블랙독'

by 닐기 2019. 12. 25.

 

오랜만에 TV를 본다. 무한도전이 끝나고 TV를 보지 않았다. 무한도전 끝나니까 왠지 서글퍼서 TV가 싫어졌다. 오랜만에 TV 앞에 앉았는데 서현진양이 나오는 드라마가 새로 시작했다. '블랙독'

선생님들의 이야기다. 드라마는 재미없다. 내 스타일은 아니다. 그런데 서현진양이 나오네.^^;

무한도전에 서현진양이 나온적이 있다. 선생님 역으로 1회 나왔었다. 참 재미있었는데 ㅎㅎ

 

그리고 서현진양에게 반한건 '또 오해영'이란 드라마를 보고난후다. 참~ 참한 아가씨구나^^ 어찌 이리 이쁘나. 했다. 그 사이에 두편의 드라마를 더 찍었네. 이제 알았다. 알았으면 봤을텐데. 오랜만에 또 이 아가씨에게 반해버렸다. 라미란 누나도 나오고 범죄도시 막내 형사로 나왔던 하준도 나오네. 하준군은 어디서 봤더라 봤더라 기억을 더듬더듬... 아하~! 범죄도시!!! 했다.

 

다 필요 없고 서현진 나온다. ㅋㅋㅋ

(〃 ̄︶ ̄)人(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