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락실/· 패스파인더 닐기

메이플 장패드

by 닐기 2023. 8. 7.

눈이 좋지 않아 블로그를 못하다 이제야 인증해 본다.

메이플 이벤트에 당첨되어 장패드를 선물 받았다. (〃 ̄  ̄ ) 人 ( ̄  ̄〃 )

 

택배 시킨 적 없는데 택배가 왔다. 박스에 메이플스토리라고 적혀 있는 거 보니 장패드 같았다. 나이쑤~

 

 

다른 사람들 보니 세르니움을 많이 받았던데 내는 셀라스 받았다!!! 고오~래~~~

 

 

킁~킁~

 

 

와~ 이쁘다~ (ʘ‿ʘ✿)

사실 아르카나 받고 싶었다.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