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티스토리/· 운영

대단한 빙(Bing) 검색

by 닐기 2022. 8. 20.

 

그래프는 22년 1월 ~ 7월의 빙 검색으로 들어온 방문수다.

25~30배가 늘었다.

엣지 브라우저의 위력일까?

엣지 브라우저는 구글의 크로미엄(크롬 브라우저 엄마)을 바탕으로 만들어졌다. 어떤 면에서는 크롬보다 편리한 기능이 많다. 오히려 크롬이 엣지 기능을 따라 하는 경우도 종종 있다.

윈도우를 설치하면 기본 브라우저는 엣지다. 엣지에서도 크롬 확장 프로그램을 사용할 수 있고, 기본 검색엔진은 Bing이다. 구글 검색과 비교해봐도 딱히 성능이 떨어지는 것도 아니다.

나는 크롬에서는 구글 검색엔진을 사용하고 엣지에서는 빙 검색엔진을 사용하고 있다.

물론 구글의 검색량에 비해 많은 건 아니지만 성장 속도는 엄청나다.

블로그를 한다면 꼭 빙 웹마스터도구(https://www.bing.com/webmasters/home)에사이트를 등록하자.

빙 웹마스터도구는 구글 서치 콘솔과 연결 가능하기 때문에 그냥 클릭 몇 번이면 된다.

Bing의 미래는 아주 밝아 보인다.

 

[티스토리/· 운영] - 구글, 네이버, 빙 웹마스터도구에 블로그 등록하기

 

구글, 네이버, 빙 웹마스터도구에 블로그 등록하기

한자 공부를 하려고 새 블로그를 만들었다. 어느 날 잡자기 한자 공부를 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하고 있는 블로그 하나를 마무리하면 시작하기로 했다. 마무리되어 천자문 공부를 시작한다.

nilgi.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