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운영
스킨 편집시 태그를 백업하자
스킨 편집 시 꼭 태그를 따로 저장해야 합니다. 먼저 편집 전에 모든 태그를 복사해서 메모장이든 편집기든 어디든 저장을 해둬야 합니다. 왜냐고요? 편집했는데 실수를 했다. 그러면 블로그 화면이 어찌 될까요? 네. 엉망이죠. 컨트롤 + z로 복구하며 되지만 헛수고 아니겠습니까? 그러네요. 컨트롤 + z로 취소하면 되네요. =-=? 그럼 이 글을 쓸 필요가 없네요. 아... 그러나 저는 아주 귀찮게 작업을 합니다. 편집을 해야겠다고 마음먹으면 편집 화면과 함께 무조건 태그 편집기를 따로 켭니다. 편집기는 서브라임 텍스트를 씁니다. 참고해보세요.
2019/09/19 - [맛좋은 Soft] - 티스토리 스킨 수정 html/css 편집기 입력기 Sublime Text!!!
1. html 편집창을 켠다.
2. 모두 복사한다.
3. 편집기에 붙여 넣는다.
4. 편집기에서 태그 수정을 한다.
5. 모두 복사한다.
6. 다시 티스토리 html 편집에 붙여 넣는다.
css 편집도 마찬가지다.
왜 이렇게 하나요? 실수를 커버하기 위해서입니다. 혹시 저처럼 태그 수정하다 키보드 잘 못 눌러서 태그 다 날려먹고 저장한 적 없으신가요? 전 몇 번 있습니다. 컨트롤 + z 누르면 되잖아요?라고 하시는데, 네. 맞아요. 그런 방법이 있었네요. =-=' 전 바보인가 봐요. 편집기를 쓰면 자동으로 태그를 입력해주기 때문에 훨씬 편합니다. 아까 위 이전 글을 보시면 알 겁니다. 이렇게 편집해보세요.ㅠㅠ 제발~ 이거 은근 편하단 말이에요. 억지로 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