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티스토리/· 스킨편집

스킨 보관함을 사용하자

by 닐기 2021. 9. 3.

어제 다른 블로그 스킨 편집 놀이를 하다 큰 실수를 했다.

어찌어찌해 닐기의 HTML 전체를 다른 블로그 HTML에 붙여 넣기 하고 저장해버렸다.

그것도 모르고 오늘 그 블로그를 보니 난리 난리 이런 난리가 없다. ㅎㅎㅎ

 

그 블로그는 하나의 주제만 쓰는 곳이라 나름 좀 신경 써서 이쁘게 만들었는데 다 없어졌다.

방심했다. 나를 너무 믿었다.

 

그래서 모든 블로그의 스킨을 보관함에 저장했다. 큰 편집에만 사용했는데 이제 작은 변화라도 있으면 무조건 저장해야겠다. 사소한 건 저장 안 했는데 말이다. 또 나이를 느끼는 시간이었다. 실수로 인해 잠시 스킨을 처음부터 만져봐서 재미있었다 라고 결론을 지었지만 중간에 분명 난 욕을 했다. 풉~ 웃자.^^ 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