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락실/· 패스파인더 닐기

핑크빈 육성 끄~으읕! /핑아일체/는 내꺼! (•‿•)

by 닐기 2020. 3. 29.

핑크빈 육성으로 받는 아이템중 일부는 일반 월드의 캐릭으로만 받을 수 있어욤. 그중 가장 아까운건 익스트림 성장의 비약인데 저는 전직업 200을 달성해서 버려야 했으요. 아깝아깝. 운 좋으면 몇십업을 한방에 할 수 있는 약이랍니다.

 

 

블랙핀의 편지를 클리어 하고 받은 캐쉬 아이템 두개.

 

 

입어 봤는데 상당히 별로라 스샷 찍기도 싫었다능... 이런걸 왜 주는지 몰라.

 

 

블큐 몇개 돌리니까 파프 무기 공 18% 힘 6% 뜨더라고요. 이 맛에 블큐 하시는구나 했음. 무과금이 블큐도 써보고 잼있었어요. ㅎㅎ

 

 

오~~~ 유니크 카오스 핑크빈 마크!!!

 

 

이제 단 한 걸음 200찍기만 남았어욧~

 

랩 160때 핑크빈이 핑크빈 잡는 미션이 있어요. 다른분들이랑 6인파티로 들어갔는데 엄청 어려웠다능. ㅠㅠ

 

 

카오스 핑크빈 마크는 아쉽지만 보스장신구 세트 효과를 받을 수 없지요. 잠재능력이 좋아도 딱히 쓸모가 없습니다.

패스~

 

 

아기자기한 스킬 재미남~ ( *︾▽︾)

 

 

캬~ 200 달성!!! 핑아일체 받았다!!!

 

 

본캐로 들어가서 언능 받아보기!!!

 

 

짧게 핑크빈 육성 끝!!!

 

나 핑아일체 있는 남자라우~ 쏘핫!!!