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락실/· 고전·기타

피파온라인4 - 리버풀

by 닐기 2020. 1. 29.

요즘 메이플 흥미가 좀 떨어져 다른 게임을 살짝 살짝 하고 있다. 축구 게임이 하고 싶어서 뭘 하지 하다가 피파온라인이 생각 났다. 이거 혼자서도 할 수 있나? 하고 일단 설치를 했다. 축구 게임은 피파 2000 CD게임으로 해본게 마지막이였다. 창고를 찾아보면 아직 그 CD 있을 것 같다.

축구 보는건 상당히 좋아한다. 물론 큰 경기나 손흥민 경기만 본다. 축구 하는건 안 좋아한다. 축구는 상당히 위험한 스포츠다. 그리고 어릴 때 부터 축구를 하면 난 못한다고 항상 마지막에 뽑히거나 끼워주지도 않았다. 그래서 축구 하는건 싫다. ㅎㅎ 웃프다 ㅠㅠ 그래도 게임은 좋아~^^

 

피온4 설치하니 "리그경기"가 있다. 컴퓨터랑 하는거다. 컴퓨터라고 해서 만만하게 봤는데 계속 컴의 수준이 높아진다. 아직 패는 없지만 한경기에 한 골 넣기도 힘드네 ㄷㄷ

한 1주일동안 8경기 했는데 6승 2무. 좀 전에 한건 겨우겨우 이겼다.

 

경기 보시죠~!

 

시청자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여기는 리버풀 홈구장 안필드입니다~ 오늘은 클롭의 리버풀이 안방에 울버햄튼을 불러들여 경기를 치릅니다. 최근 리버풀 5경기 4승 1무 기록중이죠! 이번 시즌 유력한 우승후보입니다.

난이도 세미프로1. 어렵다고 징징대는거 참~~ 꼴 사납습니다.

 

 

경기 시작 되었습니다!!!

왼쪽에서 오른쪽 리버풀 오른쪽에서 왼쪽 울버햄튼 공격~

 

오늘 리버풀 경기력 뭔가요? 1위팀 맞나요? 누가 컨트롤 하는지 정말 형편 없네요. ㅡㅡ;

 

 

63분 리버풀 결정적 찬스~ 패스 마스터 아놀드~ 슈~~~~~~~~~~~~~~~~~~~~~~~~~웃!

아~~~~ 어림 없는 뽈;;; 프리킥 연습 전혀 안하죠.

 

 

후반 90분 연장시간!!! 파비뉴 꼬~올~~~~~~~~~~~~~~~~~~~~~~~~~~~~~~~~~~~~~~~~!!!

역시 1위팀 답습니다!!! 한방이 있네욧!!!

 

 

아~~~ 골 장면 계속 리플레이 하죠?!!! 정말 매너 없는 선수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빨리 넘어갑시다.

 

 

경기 종료~ 1:0 안필드 홈에서 1승. 승점 3점을 추가하는 리버풀! 이번 시즌 무패 우승 기대~됩니다.

 

 

닐기씨 7레벨 달성 하네요!!!

 

잼있다... ٩(^ᴗ^)۶

피온4 재미나면 카테고리 하나 만들어서 꾸준히 해봐야겠음.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