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dge://flags/에서 엣지 브라우저 테두리를 없애는 기능이 있었으나 없어졌어요.
테두리를 없애는 방법입니다.

먼저 브라우저 설정 - 왼쪽 메뉴에 '시스템 및 성능' - 시스템에 들어가면
시작 부스트와 Edge가 닫혀 있을 때 백그라운드 확장 및 앱 계속 실행을 꺼요.
그리고 브라우저를 종료합니다.

엣지 바로가기 우클릭 - 속성

바로가기 대상에 다음 명령어를 추가하고 확인합니다.
--enable-features=msForceNoRoundedCornerAndMargin
또는
--disable-features=msFeatureGroupNewLookAndFeelHoldout
저는 두 번째 명령어를 적용했을 때 테두리가 없어졌어요.
...\msedge.exe" --disable-features=msFeatureGroupNewLookAndFeelHoldout
명령어는 한 칸 띄우고 써야 합니다.

엣지 브라우저 테두리 없애기 완료.

만약 작업 표시줄에 고정된 엣지를 사용한다면 똑같이 명령어를 추가해줘야 합니다. 이 말은 직접 명령어를 추가한 아이콘만 테두리 없는 브라우저로 열 수 있다는 뜻입니다. 바탕화면 아이콘과 작업표시줄 고정 둘 다 사용한다면 둘다 수정해야 한다는 뜻.
작업표시줄에 고정되어 있는 엣지 브라우저 속성은 아이콘 우클릭 - Microsoft Edge 우클릭
다음 업데이트에 막힐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