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UCY/· 기타 등등

샤오미 70mai 개봉

by 닐기 2022. 1. 13.

겨울인갑다. 차가 방전되었다. 보험을 부른다. 15분 후에 도작하셔서 설명을 하시고 점프를 해주셨다. 감사합니다요.

이 모든 시간은 약 25분... 딱히 바쁜 건 아니지만 시간이 아깝다는 핑계로 점프 스타터를 구입하기로 한다. ㅋㅋㅋ

여러 제품을 구경하고 후기를 봤다. 인지도와 가성비를 따지니 샤오미 70 mai가 좋아 보인다. 쿠폰 쓰니 48000원 정도에 구입할 수 있었다. 중국 해외구매대행이다. 알리에서 검색했을 때는 6만 원이 넘었다. 주말 끼고 6일 만에 왔다. 엄청 빠르다. 미국, 영국 직구할 때는 14일씩 걸렸는데 역시 이웃나라 중국인지라 빨리 온다.

 

샤오미-70mai

 

무겁다. 휴대폰 4~5개 무게 정도...

 

 

샤오미-70mai

 

전원 버튼 / 보조배터리 USB / 충전 USB-C / 라이트

그러하다 휴대폰 등 보조배터리로 사용할 수 있다. 이 기능은 다른 점프 스타터에도 있다. 

 

 

샤오미-70mai

 

LED 똥불 1개가 충전상태 25% 의미

70 mai는 완충 상태에서 1년이 지나도 배터리가 85% 정도 유지하는 기술을 가지고 있다. 워~

근데 다른 제품도 그런지는 잘 모르겠다. ㅎㅎㅎ

 

 

샤오미-70mai

 

담고 댕기라고 쪼매난 가방도 준다. 이쁘다. 다른 용도로 써도 좋을 것 같다 말이지...^^

 

 

샤오미-70mai

 

충전 케이블과 점프 케이블. 이 모양은 다른 점프 스타터에서 쓰는 것과 모양이 거의 흡사하다.

 

 

샤오미-70mai

 

점프 케이블 연결부위

 

 

샤오미-70mai

 

연결 모양새

 

 

샤오미-70mai

 

라이트는 생각보다 그렇게 밝지는 않다. 휴대폰 라이트보다 조금 덜 밝은 느낌. 라이트는 배터리 완충하면 48시간 연속 사용 가능하다.

 

 

샤오미-70mai

 

3개월 A/S 쿠폰도 준다. 워~~~

 

이러면 안 되지만 차가 방전되길 바란다. ㅎㅎㅎ

 

휴대폰도 샤오미를 사고 싶은데 고장이 안 난다. 샤오미 물건은 처음 사보는데 상당히 만족스럽다. 디자인도 깔쌈하고 가격도 좋고 맘에 든다.^^

 

- - -

 

후기 : 부릉부릉 잘 걸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