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티스토리/· 애드센스Fit

인피드 광고 넣는 방법

by 닐기 2019. 9. 18.

인피드 광고 넣는 방법과 설정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인피드 광고는 글 목록 사이사이에 넣는 광고입니다. 은근 광고 수익이 좋습니다. 쓰고 있는 스킨에 목록을 보여주는 페이지가 있다면 꼭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목록 페이지가 없다면 사용할 수 없습니다.

 

▲ 애드센스에서 인피드 광고를 선택하면 이렇게 주소를 적는 부분이 있습니다. 주소를 적고 테스크탑을 선택한 다음 페이지를 스캔합니다. 그럼 자신의 목록 스타일과 거의 흡사한 광고 모양을 자동으로 만들어줍니다.

▲ 자동으로 만든 걸 그대로 써도 괜찮지만 조금 더 디테일하게 만들어 줄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이 부분은 광고 모양의 키가 됩니다. 옵션을 변경할 때마다 키가 변경됩니다.

 

그럼 이제 적용하는 방법을 알아봅시다.

 

▲ 먼저 이 태그를 <head></head> 사이에 넣어야 합니다.

 

▲ 광고 코드 원본입니다. ★모양이 자신의 코드입니다. 이제 코드를 편집해야 합니다.

 

▲ 이렇게 편집을 하고

<s_article_rep>

<s_index_article_rep>

광고 코드

</s_index_article_rep>

</s_article_rep>

 

다음 태그 사이에 넣으면 됩니다. 꼭 <s_article_rep> 안에 있는 </s_index_article_rep> 위에 넣어야 합니다. <s_index_article_rep>태그는 스킨에 따라 전체적으로 두 번 이상 쓰입니다. 아마 마지막에 쓰이는 부분일 겁니다.

이제 제일 중요한 부분입니다. 목록 몇 개당 광고를 노출할 건지 정해야 합니다. 저 숫자를 설정하면 됩니다. 저는 목록 3개당 광고 1개를 넣을 겁니다. 그럼 3으로 쓰면 됩니다. 쉽죠? 편집 태그는 아래에 첨부했습니다.

▲ 적용한 모습입니다. 목록 1, 2, 3 다음에 광고가 나옵니다.

인피드 광고 태그.txt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