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락실/· 패스파인더 닐기

메이플스토리 - 마일리지 획득

by 닐기 2019. 8. 30.

메이플스토리 마일리지 획득 방법을 알아봅시다. 마일리지를 획득하면 케시 숍에서 많은 걸 구매할 수 있습니다. 마일리지로 구매한 케시 아이템은 못 팔아요.

 

 

 

▲ 큰 몬스터 잡기

사냥을 하다 보면 일정 시간마다 엘리트 몬스터라고 나옵니다. 이 몬스터를 잡으면 가끔 마일리지 동전을 줘요. 50이었던가?

 

 

▲ 몬스터 컬렉션 탐험

몬스터를 잡으면 일정 확률로 몬스터 카드가 등록됩니다. 지역별 카드를 다 모으면 탐험이라는 걸 할 수 있는데요. 1시간~24시간짜리 탐험이 있어요. 그냥 시간만 흐르면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저는 주로 3시간짜리 3개와 6시간짜리 하나를 해요. 보상에 보시면 마일리지 동전이 있습니다. 탐험은 게임을 종료해도 계속 진행됩니다.

 

▲ 데일리 기프트

하루에 레벨 범위 300마리 몬스터를 잡으면 매일매일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중 7일차와 21일차에 마일리지 동전 500과 1000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건 최소 한 달에 21일은 꼭 플레이해야 받겠죠.

 

▲ 보스 잡기

일일/주간 보스를 잡으면 마일리지를 줍니다. 보스는 엄청 많으니 막 잡아주세요. 이게 마일리지를 가장 많이 획득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몰킹 / 캡틴 블랙 슬라임 / 노멀 카오스 자쿰 / 게오르크 / 노멀 카오스 혼테일 / 노멀 하드 매그너스 / 에피네아

노멀 카오스 반반 / 노멀 카오스 피에르 / 노멀 카오스 블러드퀸 / 노멀 카오스 벨룸 / 교도관 아니 / 라바나

노멀 하드 힐라 / 노멀 하드 반 레온 / 노멀 아카이럼 / 타르가 / 스칼리온 / 노멀 카오스 핑크빈 / 이지 노멀 시그너스

타란튤로스 / 노멀 카오스 파풀라투스 / 노멀 카웅

 

▲ 마일리지 숍에 들어가면 한 달에 한 번 레드 큐브 7개를 살 수 있어요. 저는 주로 레드 큐브를 많이 구입합니다.

 

 

▲ 그리고 텔레포트 월드맵, 생명의 물을 주로 구입합니다.

 

▲ 케시 숍에서 마일리지를 클릭하면 마일리지 내역 창을 볼 수 있습니다. 와~ 8710원이나 있습니다.^^ 저는 메이플을 그냥 켜 놓고 탐험 마일리지를 많이 받아요. 그냥 그것만 해도 많이 쌓입니다. 대박~

 

 

▲ 사용 내역을 보니 주로 텔레포트만 샀습니다.

 

 

▲ 마일리지 소멸은 획득 일로부터 다음 달까지 쓸 수 있습니다. 만약 7월 1일에 획득하면 8월 31일까지 쓸 수 있다는 말입니다. 마일리지 공짜 돈이니 이용해보세요. 참고로 일부 아이템은 구매 불가능합니다.